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평택시 현덕면 장수리 영숙이네 손칼국수 드셔보셨나요?

안녕하세요.

평택 명품땅을 소개해 드리는 루이비땅입니다.

 

혹시 오늘 점심은 어떤 음식 드셨어요?

 

오늘은 제가 먹어본 손칼국수 중 단연코 최고라 할 수 있는 아산만 해물 손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영숙이네 손칼국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부동산이 있는 안중읍 송담지구에서 차량으로 움직이면 대략 15분 정도 소요되며 현덕지구와 포승지구 사이 38번 국도 대로변에 위치해 있지만 주변으로 식당들이 붙어있지 않아서 처음 찾아가시는 분들은 천천히 살펴보시면서 찾아가시는 게 좋아요.

 

어제는 저희 대표님이 평택 현지 지주분들과 땅 작업을 하시면서 과음을 하셨는지 시원한 국물 맛이 끝내주는 영숙이네 칼국수 집에서 해장을 하고 싶다고 하셔서 저희 부동산 식구들과 함께 아산만 인근에 위치한 영숙이네 칼국수집에 슝~ 달려와 점심을 먹게 되었네요.

 

탱글탱글한 두꺼운 면발에 해물이 엄청 들어가 국물 맛이 정말 끝내주는 해물 손칼국수집 영숙이네로 신나게 달려가 볼까요?

 

 

 

 

 

길가에 활짝 피어있는 벚꽃을 보니 기분이 덩달아 룰루 ~랄라 ♩ ♪ ♬

 

어딜 가도 봄 향기 가득하지만 코로나 19  때문에 가던 길도 멈추게 되죠? 하루빨리 코로나가 소멸되길 바라봐요..

 

 

 

 

평택 아산만 인근에 위치한 영숙이네는 해물칼국수외 횟집으로도 아주 유명해서 해산물 천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38번 국도를 달리다 보면 영숙이네 칼국수 옆에는 식당들이 많지 않아 주의 깊게 살피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 수 있어요.

 

또한 식당 앞으로 주차장이 굉장히 넓음에도 불구하고 평일에도 영숙이네 주차장에 차량들이 엄청 많이 주차되어 있는 걸 보면 역시 사람 입맛은 비슷하단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영숙이네 칼국수는 1인분에 만원이라 칼국수 가격이 좀 비싼 거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겠지만 우선 해물칼국수 양이 너무 많고 칼국수 안에 들어가 있는 해산물이 보통 일반 칼국수집은 바지락을 많이 넣지만 영숙이네 칼국수는 바지락 외 키조개, 가리비, 백합 등 해산물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 국물 맛이 유독 더 일품이란 생각을 합니다.

 

 

보통 4명이 가시면 3인분만 시켜도 충분할 만큼 양도 많고 공깃밥도 서비스로 주셔서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우선 드셔 보시면 결코 만원이 비싼 가격이 아니라는 걸 아실 거예요.

 

 

 

 

커다란 양푼에 오 통통한 면발과 어우러진 해물칼국수 보이시죠?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적당히 익은 파김치와 총각김치야말로 칼국수와 어우러지는 맛이 일품입니다.

저는 오늘 총각김치 맛에 푹 빠져 영혼이 나갈 정도로 너무 맛있게 밥까지 말아먹었어요.

 

푸근하고 정 많은 영숙이네 사장님 인심이 너무 좋아서 맛도 맛이지만 인간미가 물씬 나는 칼국수집이라 더욱더 자주 방문한다는 사실이죠~

 

 

싱싱한 해산물이 칼국수 면보다 많아서인지 국물 맛이 무척 달게 느껴지더라고요.

 

 

 

열심히 칼국수에 집중하느라 다른 사진은 못 담아 드렸어요. 

 

저희 대표님이 땀을 뻘뻘 흘리시면서 영숙이네 칼국수 맛은 세계에서 제일 맛있다라며 폭풍 흡입하셨습니다.

 

자꾸자꾸 생각나고 몸이 건강해지는 영숙이네 해물 손칼국수는 찐 맛집이에요!!!!

 

평택시 현덕면 장수리 아산만 영숙이네 칼국수집 바로 옆에 항아리도 너무 예뻐 사진에 담아봤어요.

 

서울과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평택에 땅 보러 오셨다가 영숙이네서 식사하신 분들은 또다시 찾을 정도로 유명한 횟집이랍니다.

 

탱탱한 면발과 시원한 바다향이 진하게 우러나는 영숙이네 해물칼국수 드시러 평택 현덕면 장수리로 놀러 오셔도 결코 후회하지 않을실꺼예요.

 

 

매콤하게 드시고 싶다면 매콤 달콤하게 삭힌 고추 다짐을 넣어 드시면 또 다른 새로운 맛이 어우러져 좋아요.

 

 

이상으로 2020년 4월 1일 수요일 평택 현덕면 장수리에 위치한 아산만 영숙이네 해물칼국수 포스팅을 마칩니다.

 

살랑 살랑 봄바람 불어오는 4월엔 더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희망하며 행복한 저녁 잘 보내세요.

또 뵈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평택 명품땅을 소개해 드리는 루이비땅

이 지윤 부동산투자 : 010-8937-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