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물

평택 삼성전자 주변과 평택항 인근 물류 창고 & 공장 용지 매매가

안녕하세요.

명품땅을 소개해 드리는 루이비땅입니다.

 

정세호 국무총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시행중인 마스크 5부제를 다음 주부터는 공적 마스크 구매량을 

1인당 2매에서  3매로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네요.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아 긴장을 놓을순 없겠지만 앞으로 마스크 구입하는게 조금 수월 해질것  같습니다.

5월 공휴일이 많아 각별히 더 코로나19 거리두기 잘 지키며 코로나가 하루빨리 사그라들었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정말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화재 예방도 개인적으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할 때입니다.


평택으로 삼성전자와 LG전자 그리고 여러 협력 업체들이 계속해서 조성되고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포진되는 이유는 왜일까요?

 

그저 수도권에 가까이 있기에 대기업과 그 외 기업들이 평택으로 몰려오는 건 아니라는 것이죠.

 

미군기지가 이전하고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협력업체들이 평택으로 속속 대거 이동하면서 평택은 전국에서 최고 개발 호재 지역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받고 있는 핵심 요인은 바로 경기도 유일의 국제 무역항이며 수도권 최대 물류 중심항으로 성장하고 있는 평택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평택항 2030년 세계 4대 수출강국으로 도약

 

文, 평택항 찾아 '2030년 세계4대 수출강국으로 도약'

문재인 대통령이 3일 오전 평택항에 정박한 자동차 운반선 글로비스 썬라이즈호에서 수출 자동차 선적 현장을 보고 있다. 왼쪽부터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문 대통령, 김정훈 현대글로비스 대표이사/연합뉴스..

www.sedaily.com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국제 무역항으로 성장 중인 평택항이 있어 현재 평택항 주변으로 대형 산업단지들이 엄청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평택항 가까이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포승(BIX)지구, 황해경제자유구역 현덕지구, 포승국가산업단지, 기아자동차 등등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조성되어 있어 평택항 주변으로 창고 용지, 공장용지 등을 찾는 분들이 작년에 비해 올해는 훨씬 더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도 고덕 국제신도시 삼성전자 인근에 있는 저희 부동산에서도 평택 삼성전자 인근에 공장을 찾는 손님과 계약 잔금이 진행되었거든요.

 

이렇게 최근 들어 평택 토지투자 집중하는 손님들 외에 평택항 인근이나 평택 삼성전자 주변으로 창고 용지나 공장 용지를 찾는 수요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있는 걸 보면 앞으로도 창고나 공장 용지를 원하는 수요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21세기를 이끌어갈 동북아시아 종합 무역항으로 성장 중인 평택항은 2040년까지 약 2조 8천억을 투자해 600만 평 바다를 순차적으로 매립해 신평택항 개발을 진행 중으로 평택에 대기업과 산업단지가 속속 조성되는 이유는 평택항이 가까이 있어 물류비 , 운송비등을 최대로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오늘 공장용지 & 창고용지 매물로 추천해 드리는 평택 청북읍 현곡리 창고용지는 평택항 인근에 위치한 입지이며 현곡리 주변으로 이미 다양한 공장과 창고들이 자리 잡고 있어 도로 상황도 굉장히 우수합니다.

 

직접 와서 확인해 보시면 청북읍 현곡리는 평택 화성 고속도로 어연 IC와 오성 IC와 가까이 근접한 거리에 접해 있어 도로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 현재 평택 청북읍 현곡리,, 고렴리, 후사리, 어연리 주변으로 창고나 공장들이 다양하게 들어서 있어요.

 

또한 청북읍 현곡리 공장용지와 창고 용지로 적합한 매물은 청북 IC와 39번 국도와도 가까이 접해 있어 대형 차량들이 수월하게 이동하고 접근하기 좋습니다.

 

우선은 간략히 평택 청북읍 현곡리 공장용지, 창고용지 현장 사진 올려 드리니 참고해 보세요.

 

 

평택항 인근 청북읍 현곡리 공장용지와 창고용지에 접한 도로 현황 사진

 

평택 청북읍 현곡리 공장용지와 창고용지 매물 맞은편 현장 사진

 

평택 청북 IC와 가까이 인접한 청북읍 현곡리 공장용지 & 창고용지 

 

39번 국도와 인접한 평택 청북읍 현곡리 공장용지, 창고용지 현장 사진


 

 

 

기본적으로 창고용지와 공장부지는 스케일이 굉장히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통 거래되는 창고용지나 공장용지는 1000평을 기준으로 거래가 되고 있어요.

 

물론 더 작은 평수나 더 큰 평수도 상세히 알려주시면 최대한 물심양면으로 가격과 입지 등 여러 가지 조건들을 맞춰 드릴수 있으니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전화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평택 청북읍 현곡리 공장용지와 창고용지 주변 현황

 

이상으로 2020년 4월 24일 금요일 평택항 인근과 평택 삼성전자 주변 공장용지와 창고용지 매물 안내를 마치도록 할게요.

 

한주가 정말 쏜살같이 지나가네요~~

오늘 하루가 선물이란 말처럼 좋은 생각과 좋은 행동으로 마무리하는 해피 불금 잘 보내시길 바라며..

부동산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해요